일상2020. 5. 22. 08:06

케이크의 표면이 마르지 않게 잘 잘라먹는 과학적인 커팅법은 무엇일까요?

어제 재방송으로 본 옥탑방의 문제아들.
케이크 표면이 안마르게 자르는 방법에 대한 문제가 나왔습니다.

방송을보면서 제가 맞춘 답은

가운데부분을 1 1 자로 잘라서
양 옆을 다시 붙여놓는다

였는데요.
정답은 "땡~"

가운데를 1 1자로 자르는 것 까지는 맞았으나
다시 가로로 가운데를 한번 더 자르는 것 까지는 생각을 못했네요 ㅋㄷㅋㄷ

퇴근한 남친이에게도 이 문제를 냈는데

케이크 바닥면을 통째로 자른다

였습니다

ㅋㅋㅋㅋ어엌ㅋㅋㅋㅋ

이렇게 하면
케이크의 높이만 낮아졌을 뿐
케이크를 자른 흔적도 없을테니

언뜻보면 누가
케이크 몰래 훔쳐먹은 티도 안날텐데
이게 더 맞는 정답인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

어렸을때 케이크 많이 훔쳐먹어본 솜씨 ㅋㅋ

이상옥탑방의 문제아들
과학적 케이크 커팅방법 소개였습니다 ^^

 

Posted by 오오오오옹